본문 바로가기
Game Development/Unity

Dictionary<> 정리

by ggyongi 2020. 7. 23.
반응형

Dictionary<> 를 활용하여 실제 유니티에 적용시킨 코드.

public class Camera : MonoBehaviour
{
   
    Dictionary<int, float[]> stageSizeDic;
    
    public float maxXsize;
    public float maxYsize;


    private void Awake()
    {
        stageSizeDic = new Dictionary<int, float[]>();
        MakeStageSizeDictionary();
        ApplyStageSize();
    }

    void MakeStageSizeDictionary()
    {
        stageSizeDic.Add(0, new float[] {1.0f, 2.0f});
        stageSizeDic.Add(1, new float[] { 3.0f, 4.0f });
       
    }

    void ApplyStageSize()
    {
        int stageIndex = 0;
        maxXsize = stageSizeDic[stageIndex][0];   ///1.0f
        maxYsize = stageSizeDic[stageIndex][1];   ///2.0f
    }
  }
 

비전공자 네카라 신입 취업 노하우

시행착오 끝에 얻어낸 취업 노하우가 모두 담긴 전자책!

kmong.com

댓글